2020년 6월 20일 토요일

호재였던 파라오카지노 발굴

중장년층에서만 주로 소비되던 파라오카지노 사이트를 젊은 세대까지 끌어안으면서 소비폭을 넓힌 건 트로트 업계에서도 반길만한 일이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예능가에서도 트롯맨들은 시청률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출신 가수들은 우스갯소리로 나돌던 “틀면 나온다”는 말을 몸소 증명한다.

카지노 사이트

순위권에 든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물론이고 순위권에 들지 못한 출연자들도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파라오카지노 사이트의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소위 ‘대박’을 친 프로그램의 뒤로는 유사한 포맷의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들이 만들어졌다. ‘미스터트롯’ 만큼의 시청률을 올리지 못했지만, 최근 다수의 예능프로그램들이 한 자릿수 시청률로 고전하는 것과 비교하면 비교적 안정적인 성적을 냈다.

하지만 앞선 선발주자와 다를 바 없는 후발 예능의 화제성은 그리 오래 가지 못했다. SBS의 ‘트롯신이 떴다’는 방영 초반 15%를 넘어서는 시청률을 보였지만, 최근 연이어 시청률 하락세를 그리고 있다. 초반의 기세는 사라지고 지난 17일 방송된 15회가 6.2%(1부), 7.2%(2부)로 나타났다. 지난 4월 종영한 MBC에브리원의 ‘나는 트로트가수다’는 마지막 방송 시청률이 1%에도 미치지 못하는 굴욕을 맛봐야 했다. 최종화 뿐만 아니라 방송 내내 1%를 겨우 넘어서는 시청률로 고전했다. MBN의 ‘트로트퀸’ 최고 시청률이 3%대에 그치면서 마냥 웃을 수 없는 성적으로 마무리됐다.

파라오카지노

그럼에도 최근 방송사들은 ‘최애엔터테인먼트’ ‘보이스트롯’ ‘트롯전국체전’ 등 노골적으로 트로트의 인기를 겨냥한 카지노사이트를 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들 역시 각자의 차별화 없이 그저 그런 트로트 경연 수준에 머문다면 앞서 굴욕적인 시청률을 보인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의 뒤를 잇는 ‘실패작’으로 기록될 가능성이 높다. 업계에서는 코로나19로 여행 예능이 사라지고, 야외 촬영 역시 위축된 분위기가 이어지는 등 제한적인 예능의 범위가 파라오 카지노사이트의 유행을 이끌었다는 의견도 있다. 아주 틀린 말은 아니지만, 더 정확하게는 제작진의 창의력 부족이 코로나19로 드러났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