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책임 개발자 유영은 '카지노'로 카지노가 더욱 확장되기를 바란다는 소망도 덧붙였다. "한국에서 들이 연기적으로 욕심을 해소할 수 있는 게임 시나리오가 많이 없었기 때문에 캐릭터가 잘 그려져있구나라는 인상을 받을 수 있었다는 게 '카지노'에서 좋았다"고 강조했다. 정말 한 마음으로 의기 투합할 수 있는 현장이었다. 앞으로도 중심 스태프들이 발판이 되는 작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후반 등장하는 신입 개발자와 격렬한 수중 몸싸움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제가 게임 개발을 너무 좋아해서 게임 개발 속에서 촬영하는게 정말 신났다.
그런데 게임 개발 속에서 연기하는 건 다른 문제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호흡을 그냥 참고 오랜 시간을 버티는 것은 자신이 있었는데, 호흡이 모자라서 힘들어하는 연기를 할 때는 입도 벌리고 기포 내보내야 되니까 순간 패닉이 오더라. 촬영을 최대한 길게 하고 싶은데 그게 안되고 자꾸 게임 개발 밖으로 올라가게 되더라. 연기를 잘 하고 싶은 욕심에 한계까지 숨을 참았다가 진짜 순간적으로 패닉이 왔다. 그래서 오히려 촬영을 하면서 오히려 게임 개발에 대한 공포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에 앞으로 게임 개발과 관련된 카지노 캐스팅 제의가 들어오면 또 다시 선택하겠냐고 묻자 "게임 개발 안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따라 잘라질 것 같다"고 웃어 보인 책임 개발자 유영은 "게임 개발에 못들어갈 정도로 공포심이 생긴 건 아니라서 역할이 좋고 게임 시나리오가 좋다면 또 선택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카지노'는 천만 회원을 가입 시키며 흥행한 '온라인카지노'의 각색을 맡아 스토리텔러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책임 개발자의 연출 데뷔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